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웰컴 뉴질랜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햇볕이 쨍하고 내리쬐는 계절에는 뭐니뭐니해도 바다가 최고다.

운타운에서 페리를 타고 스카이타워를 중심으로 점점 멀어지는 오클랜드 시내 경관을 감상하며 와이테마타 항의 빛나는 물결을 바라보며 바다바람을 쐬고 있노라면 어느새 와인과 예술, 그리고 휴양지로 유명한 섬, 와이헤키 섬에 도착한다.

123일에 시작하여 불과 1주일도 안되어 이미 15,000명이 다녀간 이벤트에 한 번 참여해 보자야외 대형 조각품 전시회 Headland Sculpture on the Gulf”가 그 것이다. 2003년에 Waiheke Community Art Gallery에 의해 시작한 이 이벤트는 해를 거듭하며 작년에는 45,000명이 찾아올 정도로 인기행사가 되었다. 이 번 2015년 전시에는 31점의 조각품이 자연과 어울어져 전시되어 있으며 작품을 감상하며 걷는 코스는 1.5시간-2시간이 소요된다. 작가와 작품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견해를 가진 가이드의 설명을 들을 수도 있도 있다. 이 이벤트에는 작가의 Talk,  Live Music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와이헤키를 한 두번 다녀오신 분들은 왕복 페리 티켓 $36에 이벤트 셔틀버스가 $5로 총 $41의 저렴한 금액으로 해외여행 (?)을 할 수 있다. 아트 가이드 서비스는 $5이다.

이 번에 처음 가시는 분들은 투어 상품 + 이벤트 프로그램을 권해드리고 싶다. 이 경우, 왕복페리 + 1.5시간 섬투어 + 이벤트 셔틀버스 + 아트 가이드 + 전일 버스패스 포함하여 총 $65로 하루를 아주 알차게 보낼 수 있다.   

웰컴 뉴질랜드를 통해 페리티켓이나 투어상품을 구입하시는 분들은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KonstantinDimopoulos-BeyondGoodandEvil.jpg


Matt-Ellwood-Little-Bush-2013-copy.jpg


Copyright © 2000-2014 Welcome New Zealand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