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웰컴 뉴질랜드

조회 수 312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뉴질랜드의 최고봉 가운데 하나인 마운트 아스파이어링의 이름을 딴 이 국립공원은 산이나 빙하, 강 계곡, 고산 호수가 함께 어우러진 환상의 세계다.

마운트 아스파이어링 국립공원에는 루트번 트랙을 비롯해 다양한 트레킹 코스가 있고, 여름에는 장대한 준령을 넘어 계곡과 골짜기를 걸을 수 있다.


하이라이트

마운트 아스파이어링 국립공원은 서던 알프스의 대분수령을 끼고 그 양쪽으로 천혜의 절경을 펼쳐보인다. 걸어서 보려면 하루이틀로 안될만큼 규모가 큰 이 국립공원의 곳곳에는 빙하와 설원, 산맥, 골짜기, 야생동물 서식지 등 광대한 대자연의 숨결이 용솟음친다.

서던 알프스 분수령의 서쪽은 강우량이 많은 지역으로, 너도밤나무의 우림에 새소리와 폭포소리가 가득하다. 동쪽으로 펼쳐진 빙하계곡의 밑바닥에는 초원의 강물이 산을 휘감아돌며 유유히 흐른다. 또 수목 한계선 위쪽의 고산기슭 초지 경사면에는 이끼류와 아련한 풀꽂들이 온갖 역경을 이기고 꿋꿋히 자라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마운트 아스파이어링 국립공원의 암석은 아주 인상적이다. 특이한 색깔의 레드 힐즈의 경사면에서부터 서던 알프스의 무른 회색 편암에 이르기까지 그 모든 것이 오랜 빙하기와 대규모 지각변동의 자취를 고스란히 지니고 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마운트 아스파이어링 국립공원 WelcomeNZ 2015.03.31 3129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Copyright © 2000-2014 Welcome New Zealand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