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웰컴 뉴질랜드

2015.03.31 03:18

카후랑이 국립공원

조회 수 286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카후랑이는 마오리어로 '보물재산'이라는 뜻. 청정 국립공원에는 뉴질랜드에서 가장 오래된 암석과 가장 진귀한 식물과 조류 등 여러가지 보물이 있다.

카후랑이 국립공원의 최고 보물은 히피 트랙. 어느 모로 보더라도 뉴질랜드 대표 트레킹 코스로 손색이 없는 이 트랙은 아열대 우림과 터석풀 고원지대, 계곡과 해안을 지나는 총 길이 78 km의 코스다. 오래 전 마오리 부족이 웨스트 코스트의 포우나무(그린스톤)를 구하러 가던 이 루트를 지금은 매년 4천 여명의 산행객이 지나고 있다.


하이라이트

화석수집가나 동굴탐험가를 비롯하여 지질학에 관심이 있는 사람에게 카후랑이 국립공원의 복합지형은 아주 매력적. 골진 암벽, 아치, 함몰 구멍, 동굴, 그리고 지하와 지상을 넘나들며 흐르는 개울은 이 지역의 자연경관을 더욱 흥미롭게 한다. 공원내에 있는 마운트 오웬과 마운트 아서는 대리석 지형이기 때문에 물의 용해작용에 의해 광범위한 동굴 망이 형성되어 있다.

카후랑이 국립공원에는 18종의 토착조류가 서식한다. 방울새나 투이, 붙임성 좋은 로빈의 노래소리가 숲속에서 영롱하게 들리며, 여러 종류의 토착 달팽이도 있다. 이 대형 달팽이는 밤에 나와 지렁이를 먹는데, 크기가 무려 1 m까지 자라기도하는 육식성 동물이다.

동굴 탐험을 할 때는 카후랑이 동굴거미를 찾아보자. 세계적으로 희귀한 거미로, 다리를 펼치면 몸크기가 12cm나 되기도 한다.


내용: 관광청 웹사이트 발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카후랑이 국립공원 WelcomeNZ 2015.03.31 2861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Copyright © 2000-2014 Welcome New Zealand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