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웰컴 뉴질랜드

2014.04.11 15:49

[뉴질랜드의 호텔]

조회 수 104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뉴질랜드의 호텔들은 다양한 형태와 규모 그리고 개성을 갖추고 있습니다여러분은 뉴질랜드의 여러 도시에서 힐튼, 소피텔/풀맨/노보텔/머큐어 호텔의 Accor Hotel 그룹의 호텔 들, 밀레니엄/콥손/ 킹스게이트 호텔의 MCK Hotel 그룹의 호텔 들, 크라운 플라자/홀리데이 인, 리지스 호텔 등 세계 호텔 체인과 뉴질랜드의 호텔 그룹인 헤리테지 호텔, 씨닉 호텔 들에서 묵으실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주요 여행 코스들에서 위치도 좋고 추억에 남을 만한 개성을 간직한 작은 호텔들도 찾아 보실 있습니다.

 

규모가 크고 화려한 호텔들은 오클랜드, 웰링턴 그리고 크라이스트처치같은 주요 도시에서 대부분 찾아 보실 있으며, 로토루아나 퀸스타운같은 주요 관광지에도 위치해 있습니다.

 

시골의 펍에서부터 역사적인 이정표가 되는 개성을 간직한 호텔들은 그들의 화려함에 따라 여러가지 가격층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주인들은 친절하며 지역의 문화와 관광지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중급 이상의 호텔 체인들은 항상 일정한 수준의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며 수영장과 스파같은 고급 시설을 구비해 놓고 있습니다. 그러한 호텔 체인들로는 플래그인, 퀄리티 호텔, 골든 체인, 그리고 퍼시피카등이 있습니다.

 

저희 웰컴 뉴질랜드에서는 여러분의 취향과 예산에 맞으며 원하시는 기간에 가격 대비 벨류가 좋은 호텔을 안내해 드립니다.

 

 

 


Copyright © 2000-2014 Welcome New Zealand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