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웰컴 뉴질랜드

조회 수 275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순위 5

Kauri Cliff.jpg      카우리 클리프 골프코스 (마타우리 베이, 노스랜드)

눈으로 덮인 산들과 호수, , 해안 등지를 배경으로 멋지게 만들어진 골프 코스들 덕분에 뉴질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골프 여행지가 되었습니다.

 뉴질랜드에는 연중 이용할 수 있는 골프 코스가 400여 개나 있습니다. 넓은 영토에 비해 작은 인구밀도 덕분에 넓고 광활한 영토에 아름다운 골프장들이 자리 집고 있는 것을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1인 당 골프코스의 수가 전 세계 어느 나라보다 많습니다. 또한 전 세계에서 골프 비용이 가장 저렴한 편에 속하며 관광객들은 언제나 환영을 받습니다. 주요 골프 코스에서는 골프 카트와 골프채를 대여해 줍니다.

아름답고 푸른 자연들, 광활하게 펼쳐진 대지들, 사람의 손길이 닫지 않아도 푸르게 자라나는 잔디들, 그다지 춥지도 또한 덥지도 않은 날씨, 이 모든 요소들이 뉴질랜드를 골프의 천국으로 만듭니다. 깨끗하고 조용한 환경에 위치한 세계적인 수준의 골프 코스들을 찾으신다면 바로 뉴질랜드로 오시면 됩니다.

 

다양한 야외 활동들로 유명한 뉴질랜드는 또한 골프를 즐기기에도 매우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1860년대에 스코틀랜드 이주자들이 처음 골프를 소개한 이후로 골프는 이 나라의 환경에 매우 이상적인 국민적인 스포츠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오늘날 뉴질랜드 전 세계에서 인구 당 골프코스 수가 가장 많은 나라이며 매년마다 500 라운드 이상의 게임이 플레이 됩니다.

국제 골프 여행 협회(International Association of Golf Tour Operator)에서는 뉴질랜드를 ‘2001년 최고의 발견되지 않은 골프 여행지로 선정하였습니다. 또한 현재 뉴질랜드 출신의 세계적인 선수들과 캐디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매년 두 프로 대회와 그 외 다양한 수의 아마추어 대회가 뉴질랜드에서 개최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 골프 오픈 대회는 오스트랠래시아 지역에서 열리는 골프 투어 이벤트 중 하나이며 뉴질랜드 출신의 세계적인 선수들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마이클 캠벨(Michael Campbell), 필 타타우랑이(Phil Tataurangi)같은 유명한 선수들이 매년 참가를 하게 되며 경기를 하게 되는 코스는 매번 바뀌게 됩니다.  또한 뉴질랜드에서 개최되는 두 번째 프로 대회인 클리어워터 클래식 대회(The Clearwater Classic) PGA 투어 프로그램의 일부이며, 크라이스트처치에 위치한 새로운 국제수준의 골프 코스인 클리어워터 리조트(Clearwater Resort)에서 개최되게 됩니다.

 

골프는 또한 뉴질랜드의 다양한 경치와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바닷가에서 숲속, 호숫가, 도시, 시골 지역의 코스들에 이르기까지 뉴질랜드의 진정한 모습들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해안 주변에 위치한 파라파라우무 코스(Paraparaumu course)는 뉴질랜드의 수도 웰링턴에서 북쪽으로 한 시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2002년 뉴질랜드 골프 오픈에서 타이거 우즈가 플레이 한 곳이기도 합니다.

 

또한 타우포에서 북쪽으로 몇분 만 이동하면 와이라케이(Wairakei) 코스가 나오는데 이곳은 뉴질랜드 북섬의 중심부에 있는 놀라운 화산지역에 위치한 곳입니다. 이 코스는 전설적인 호주의 골퍼 피터 톰슨에 의해 디자인 되었으며 뉴질랜드의 첫번째 국제 규격의 코스입니다. 남쪽으로 좀 더 내려가면 핸머 스프링스(Hanmer Springs)에 있는 편안한 모습의 코스가 있는데 이 곳은 후루누이 지역의 사방으로 뻗은 숲들과 전원의 경치 속에 위치해 있습니다. 혹은 크라이스트처치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정원 도시라 불리는 이 아름다운 도시에는 숲이 우거진 코스들이 있습니다.

 

진정한 골프를 경험하기를 원하는 분들에게는, 국제 대회수준의 규격을 갖춘 골프 코스들이 곳곳에 있으며 그것도 놀랍게 아름다운 장소들에 위치해 있습니다. 최근에는 나라 전체에 걸쳐서 골프 개발을 위해 2 5천만불 이상의 돈이 투자 되었습니다. 특히 그 중에서도 골프 다이제스트 잡지에 의해 “2001년 최고의 국제 골프 코스로 선정된 카우리 클리프(Kauri Cliff) 코스와 리조트는 매우 유명합니다. 이 코스는 태평양을 바라보며 또한 바다로 떨어지는 깍아오른 절벽들 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카우리 클리프는 북섬 지방의 해변들, 낚시, 항해등의 다양한 활동들을 즐길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으며 일년 내내 온화한 기후로 인해 매우 골프에 매우 적합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Copyright © 2000-2014 Welcome New Zealand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