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웰컴 뉴질랜드

남섬 맞춤여행 5박 6일

rabbit, 2014-04-24 22:17:48

조회 수
1454
추천 수
0

갑자기 한국의 긴 겨울방학을 맞아 뉴질랜드로 놀러오겠다는 꼬맹이들이 5명에 보호자 꼬맹이 엄마 1명 이렇게 6명이 무작정 뉴질랜드로 왔다.

 

예전에 뉴질랜드 왔을때 풀지 못하고 간 한, 바로 죽기전에 가봐야 한다고 소문이 난 남섬 여행.

 

그러나 워낙 성수기때 온데다가 애들이 많다 보니, 어디 한군데를 가더라도 비용이 만만치 않았다.

 

혼자 계획해보려고도 하고, 여러 여행사들에게 문의를 해보았고..그러던 중 웰컴 뉴질랜드에서는 거의 실시간으로 답변이 돌아왔고, 이미 짜여진 일정과 비용이 아니라, 우리의 상황을 모두 고려해주는 섬세함이 돋보였다.

 

이미 짜여진 플랜으로 움직이면 편했겟지만, 어쩌다가 온,,, 그리고 언제 또 올지도 모르는 꼬맹이들을 위해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을 여러개 집어 넣어 주셨다.  비용 절감을 위해 식사는 우리가 알아서 먹기로 하였으나 추가 비용없이 유명한 단체식사도 몇개 넣어주시고, 또 우리 가족 중에 까칠한 성격의 소유자를 금방 눈치 채시고는 원래 하기로 했던 렌트카를 취소하고, 반납이 편한 렌트카로 바꿔 주셨다.

 

8인승 패밀리카로 하기로 하였으나, 장거리 여행이 많은 고로, 12인승 그것도 연료 걱정 없이 디젤로 알아봐 주어서, 여행경비 및 피로누적이 많이 감소하였다.

 

나중에는, 웰컴 사장님이 우리 아이들에게 특히 애착을 느끼셔서, 하룻밤은 진짜 좋은데서 묵게 해주고 싶다고,, 자신의 마진이 덜 남더라도 그렇게 해주고 싶다며, 정말 좋은 호텔에서 묶었다. 어른들만 다니는 호텔인지, 아이들이라곤 우리 아이들 밖에 없었다.

 

원래 계획은 우리 비용으로는 치치에서 퀸스타운까지였으나, 더 다채롭고 더 저렴한 방법을 수차례 수정수정 해 주신 덕분에, 치치에서 퀸스를 지나 더니든까지 .. 정말 남섬 전체를 다 돌아다녔다.

 

더니든에서 숙박할때 리셉션에서 우릴 찾길래 무슨 일인가 했더니,, 이미 여행중인 우리 팀이 걱정되어서 웰컴에서 확인 전화도 또 넣어 주시고, 잘 보살펴 달라는 당부도 해주셨단다.

 

나중에 어디 관광회사 홍보를 보아도 이 비용에 이 다채로운 활동을 다 가진 그런 여행상품 홍보를 본적이 없다.

 

북섬 여행은 우리끼리 알아서 간다고 하였더니, 여행사업과는 상관없이, 아무 비용도 받지 않으시고, 사업가가 아닌 여행을 쫙 끼고 있는 전문인으로서 비용 및 관광지의 장단점을 분석 조언 해주시고, 원래는 주면 안되는.. 여행사용 쿠폰까지 그냥 사용하라고 주셔서 정말 할인을 많이 받았다.  또한  이런 이런 관광행사는 남섬에서 하는것이 비용적인 측면이나 만족도 측면에서 더 높으니 남섬도 갈 손님같으면 북섬에선 구지 여기 안가도 된다... 는  이런 실용적인 여행 팁도 아낌없이 해주셨다.

 

우리 가족이 워낙 웰컴에 감사하고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친구들에게도 얘기를 해주었는데,

비용적인 면으로 까다로운 친구들도, 개인이 혼자 짜는 것보다 내용이 더 알차고 비용도 착하다면서 만족해 하였다.

 

언젠가 우리 가족들이나 친구들이 또 놀러오게 된다면, 그때 또 웰컴으로 연락할 것이다.

1 댓글

WelcomeNZ

2014-04-25 21:43:03

남섬 맞춤여행 (성인 3인 + 어린이 5인)

안녕하세요. 웰컴 뉴질랜드의 황보연입니다.
성의있고 진심어린 여행후기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충분한 시간을 두시고 맞춤여행을 의뢰해 주셔서 성수기인데도 불구, 견적 당시 드린 여행일정과 포함내역에 의존하지 않고 수배를 하면서 다양한 옵션을 추가로 체크하여 내용을 업그레이드해 드릴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초기 의뢰 이메일에서도 열린 마음으로 문의를 해 주셔서 원하시는 점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셨고, 수배 과정에서도 저희를 신뢰하고 묵묵히 맡겨 주시고 기다려 주셔서 일하는 보람을 주신 분이었습니다. 

어린이들까지도 감수성이 풍부하여 자연을 충분히 즐기고 감상하고, 가신 곳 한 곳, 한 곳 느낀 점을 말씀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남섬은 가는 곳 마다 각 지역 나름의 특색있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선사하므로 성인들에게는 그 자체로도 감동일 수 있지만, 이동거리가 길어 자연에 대한 감흥이 성인과 같지 않은 어린이 들에게는 지루함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일정의 여유보다는 각지의 흥미로운 것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배려한 일정이어서 자칫 힘든 일정일 수도 있었는데 긍정적이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모두 잘 소화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지인 분들까지 소개해 주셔서 다시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다시 기회가 주어진다면 더욱 좋은 여행을 계획해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황 보연 드림

Board Menu

목록

Page 1 / 1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6

고객 피드백 3

WelcomeNZ 2014-11-18 949
5

사고쟁이를 잘 케어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1
  • file
몽자 2014-09-17 1434
4

즐거웠던 로토루아 여행 : )

1
Jiana 2014-04-26 1471
3

남섬 맞춤여행 5박 6일

1
rabbit 2014-04-24 1454
2

고객 피드백 2

관리자 2014-05-09 1936
1

고객 피드백 1

관리자 2014-05-09 623

Board Links

Copyright © 2000-2014 Welcome New Zealand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