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웰컴 뉴질랜드

아벨 타즈만 국립공원

아벨타즈만 국립공원은 뉴질랜드 국립공원 중 가장 작으면서도, 휴식과 모험의 장으로서 완벽한 곳이다.

걸으면서, 크루즈로, 쌍동선 세일링 요트로, 그리고 수상택시와 바다 카약으로 아름다운 해변을 누비며 자연에 취할 수 있는 아벨태즈먼 국립공원은 낙원과 같은 곳이다. 카약의 노를 젓고 해변 위를 걸으면서 햇볕을 즐기고, 해수욕하고, 한적하기만 한 바다에서 스노클링도 해보자.

집과 같은 안락함을 제공하는 고급 롯지가 있고, 밤하늘의 별을 바라보며 캠핑하면서 진정한 아벨태즈먼을 발견하는 방법도 있다.


하이라이트

아벨타즈만 국립공원의 해안들은 독특하다. 특이한 화강암과 대리석 지형으로 이루어진 곶마다 푸른 자생림으로 덮여있고, 자생림 숲과 바다의 조석점 사이로는 아름다운 모래사장이 펼쳐져 있다. 수정처럼 맑은 물이 이끼로 뒤덮인 계곡에서 여울을 이루며 바다로 달려가는 곳.

완벽한 초승달 모양의 테푸카테아 만에서 트랙이 고대 마오리 파(Pa, 요새)가 있는 피트헤드로 이어져 있다. 지금도 계단형으로 깎아 놓은 지형과 식품을 보관했던 구덩이의 유적이 남아 있는 이곳에 와 보면 거칠 것 없는 전망과 함께 방어기지로서 탁월한 입지임을 알 수 있다.

이곳에 서식하는 야생동물도 만나보자. 투이와 꿀빨기새(벨버드)의 지저귐이 숲에 가득하고, 가마우지, 개닛, 쇠푸른펭귄이 먹이를 잡으러 물속으로 뛰어들고, 통가 섬 바닷가 바위 위에는 물개들이 쉬고 있다.


내용: 관광청 발췌

Copyright © 2000-2014 Welcome New Zealand Ltd. All Rights Reserved